[뉴스토마토 차현정기자]
NH투자증권(005940)은 'QV 프로젝트-에듀, 나에게 꼭! 맞는 입시전략설명회'를 내달 13일 여의도 NH투자증권 본사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날부터 19일까지 사전 신청을 받는다.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하는 VIP고객 자녀 대상 프로그램은 QV 프로젝트-에듀라는 이름으로 새단장해 고객 자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입시설명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인 QV 프로젝트는 다양한 장르의 문화 프로그램인 '컬쳐'와 교육, 강연 프로그램인 '에듀'로 구성돼 있다.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의 고객 자녀와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두 개의 섹션으로 진행된다. 입시 명가 메가스터디의 남윤곤 입시전략연구소장이 '고1, 2가 알아야 할 대입 성공 전략'이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고, '공부의 신'으로 불리는 대한민국 공부 레전드 강성태 대표가 '진짜 공부법'에 대해 소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9일까지 NH투자증권 로얄등급이상 고객이면 누구나 전국 영업점, 고객센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약 400명을 선정하고 22일에 개별 연락을 통해 결과를 발표한다.
강진호 NH투자증권 WM영업지원부장은 "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고객분들께 자녀 입시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설명회를 준비했다. 앞으로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 자녀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확대하여 고객님들께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NH투자증권은 내달 13일 여의도 본사에서 '나에게 꼭! 맞는 입시전략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전 신청은 오는 19일까지 받는다. 사진/NH투자증권
차현정 기자 ckck@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