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지난 4월에 추가된 ‘핑크골드’에 이어 여성 저격용으로 갤럭시S7의 ‘핑크블로섬’ 색상 모델을 22일 이동통신3사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출시 후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며 판매호조를 보이고 있는 기존 갤럭시S7 시리즈에 22일 출시된 핑크블로섬을 합세해 하반기 판매 상승 가도를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32GB 단일용량으로 출시되는 핑크블로섬의 출고가는 836,000원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핑크블로섬 모델은 벚꽃을 연상시키는 분홍색이 우아하면서도 깊이감 있는 컬러로 벌써부터 여성 고객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 갤럭시S7 핑크블로섬 싸게 사는 방법은?
한편, 모바일통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되되는 갤럭시S7 32G 핑크블로섬을 보다 더 저렴하게 사는 방법을 추천하고 있다.
바로 증권사 이벤트를 이용하는 방법이다.
증권통 스마트폰 이벤트는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최신 스마트폰을 ‘득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공시지원금에 일반 대리점에서 지원하는 추가지원금은 물론이고, 증권통에서 지급하는 증권장려금까지 더해져 지원금 액수가 훨씬 많아지기 때문이다.
증권통 이벤트로 10만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증권사 이벤트라고 어렵게 생각할 필요 없다.
증권계좌에 10만원을 입금하면 통신사에 따라 최대 18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대상 증권사 : 이베스트투자증권, IBK투자증권
증권장려금은 거래여부(실적) 확인 후 최대 월 30,000원씩 6개월 동안 총 18만원이 증권계좌에 입금된다. 당월 실적충족시 익월 15일부터 현금 입금된다.
■ 문의 전화 : 02-2128-2635
★ 거래량 상위 5종목 (오전 09시 30분 기준)
#아이이,#스틸플라워,#아이오케이,#핫텍,#이화전기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