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하나투어(039130)가 운영하는 SM면세점은 여름 시즌오프 행사 '핫 서머세일'을 열고 내·외국인 고객을 위한 최대 70% 할인 행사와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1일부터 오는 9월11일까지 서울점, 인천공항점, 온라인면세점 등 SM면세점 전 지점에서 실시된다.
이번 시즌오프 행사에는 에트로, 베르사체, 비비안웨스트우드, 폴앤샥, 브룩스브라더스 등 해외 명품과 캘빈클라인진스, 쌤소나이트, 훌라 등 30여개 유명 브랜드가 참여하며 여름 시즌오프 상품을 지점·브랜드별로 최대 70% 할인가격에 만날 수 있다.
SM면세점 인천공항점에 단독 입점한 란제리 브랜드 '빅토리아시크릿' 매장에서는 '스테디셀러 최대 15% 특별 할인전'을 열고 다음달 3일부터 스캔달러스 향수 구매시 빅토리아시크릿 목걸이(VS Necklace)를 증정하는 등 기간 한정 스페셜 행사를 만날 수 있다.
카테고리별 특별 세일도 진행된다. SM면세점 서울점 '해외 유명 선글라스 특가전'에서 CK, 톰포드, 칼라거펠트, 페라가모 등 인기 선글라스를 최대 50% 할인하며, 인천공항점의 '여름 인기 주류 특가전'에서는 제품에 따라 주류 제품 1개 구매시 10% 할인, 2개 구매시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24만원 '선불카드 증정행사'도 진행된다. SM면세점 서울점·인천공항점 200달러 이상 내국인 구매 고객에게는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하며, 서울점 BC카드 결제고객은 구매금액별 최대 24만원 선불카드 증정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BC카드 또는 현대카드 결제시 구매금액별 선불카드 최대 13만원을 증정한다.
또 중국인 고객 유치를 위해 SM면세점은 유커 인기 브랜드인 '쿠쿠전자' 제품 구매시 '메디힐 마스크팩 5매' 또는 '킨델 프라이팬'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열고, 은련카드 결제시 선불카드 최대 5만원 증정, 국내·외 화장품 구매시 다양한 기프트를 증정하는 '코스메틱 페스티벌'로 외국인 고객을 위한 최적의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SM면세점 관계자는 "여름 시즌오프 기간 동안 풍성한 할인 이벤트는 물론 오직 SM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입점 브랜드 행사로 SM면세점을 찾는 내·외국인 고객님께 최상의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SM면세점)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