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젠, 'NK뷰키트 검사' 인하대병원 서비스 개시
2016-08-22 10:29:19 2016-08-22 10:29:19
[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에이티젠(182400)이 인하대병원에서도 암 검진키트인 NK뷰키트 검사 서비스를 개시하며 국내 영업망을 성공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22일 에이티젠은 인하대병원에서 자사의 NK뷰키트 검사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인천시 중구에 위치한 인하대병원은 하루 평균 외래환자가 3000명 규모(연간 약 80만명)이며, 건강검진자 수는 1만2000명에 달한다. 
 
회사 관계자는 "인하대병원 외래진료(가정의학과 등)와 VIP검진센타에서 기본 항목으로 NK뷰키트 검사가 포함됐으며 종합검진 시에는 선택 검사로 활용될 예정"이라며 "검사 건수가 늘어나면 병원 측은 자체 검사로 전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에이티젠은 전국 주요도시에 거점병원을 확보하고 이를 통한 영업망 확대를 진행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인천 중구지역에서 NK뷰키트 검사를 맡는 거점병원으로서 역할을 담당해 해당 지역의 검사를 확대하는데 주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상우 에이티젠 대표는 “예방의학에 필요한 NK뷰키트 검사가 공감대를 넓혀가고 있다”며 “대형병원 등 주요 의료기관들과 제휴를 늘려 국내 영업망을 더욱 강화하고 매출확대를 이루어 내겠다”고 말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