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원석기자]
JW중외제약(001060)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뉴먼트'의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비타민과 마그네슘 등 복합적인 기능성 성분을 함유했다. 주요 영영소를 부각하도록 패키지 디자인을 차별화해 '뉴먼트 프리미엄B'와 '뉴먼트 마하'로 구분한 것이 특징이다.
뉴먼트 프리미엄B는 비타민 B군에서 최근 주목받고 있는 B1성분(활성화 비타민)을 함유한 제품으로 '푸르설티아민'과 '벤포티아민' 성분이 모두 포함된 국내 최초의 영양제다.
JW중외제약에 따르면 활성비타민인 푸르설티아민과 벤포티아민은 체내 흡수율이 좋아 체내에 비타민 B1을 빠르게 채워주고 젖산 생성을 억제해 피로회복은 물론 체력저하, 신경통, 눈의 피로 완화 등에 효과적이다.
뉴먼트 마하는 두뇌에너지를 많이 쓰고 회식이 잦은 직장인을 위해 신경비타민 성분인 비타민B와 마그네슘 함량을 보강했다. 마그네슘 성분은 바쁜 업무로 지친 직장인들의 활력 있는 생활에 도움을 주고, 근육경련과 혈액순환을 개선시켜준다. 또한 허약해진 체력에 활력 넘치는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현대인들의 잘못된 식습관과 영양불균형으로 인해 각종 질환이 급증하고 있다"며 "보다 강화된 뉴먼트 라인업을 기반으로 제품 특성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