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선 가장 큰 스마트폰은 갤럭시 메가이다. 그럼 이 제품은 어떤 사용자에게 맞을까?
휴대폰을 주로 동영상 강의나 드라마 영화를 시청, 내비게이션 등을 사용자에게 맞춤형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갤럭시 메가는 6.3인치 대화면을 탑재하여 갤럭시노트2가 작다고 느껴질 정도인데, 휴대폰보다는 미니 태블릿이라고 불리우는게 좋을 듯 하다. 쓰다 보면 대화면도 점차 익숙해진다. 가로길이는 88m라 손에 쥐기 어렵지 않고 무게도 205g으로 6인치대 화면 크기 치고는 가벼운 편이다.
갤럭시 메가의 특징이라 한다면 당연 대화면이다. 같은 인터넷 뉴스를 봐도 타제품보다 화면에 3~4중가랑 더 많은 내용이 담기고 동영상을 재생해보아도 더 많은 영상이 담겨있다.
무게도 가볍기 때문에 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손에 들고 동영상을 봐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않아 편리하다.
이러한 갤럭시 메가를 기계값0원에 요금제 선택가능한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면?
모바일통 이벤트에 참여하면 무료로 구매가능하다.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요금 할인을 받기 보다는 단말 할인을 선택하면 훨씬 더 저렴하다. 왜냐하면 요금 할인과 달리 단말 할인은 최저 공시지원금이 621,000원이기 때문.
2. 증권사 이벤트를 통한 할인 혜택을 받는 방법이다.
증권통 이벤트를 통하여 증권 계좌에 10만원을 예치한 후에 매달 금액과 상관없이 거래를 하면 6개월 동안 총 178,700원이 증권 계좌에 입금이 된다.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통’ 홈페이지 또는 증권통 어플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LGU+, NEW 무한 데이터 299요금제기준
출고가 799,700원
(-)공시지원금할인 621,000원
(-)증권통지원금 178,700원
최종 구매효과 : 0 (무료)
선착순 (블랙8명, 화이트8명)
문의 전화 : 02-2128-2635
코스닥 IT S/W SVC업종 거래량 상위5(09시53분기준)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