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 '연금은 참신한 리밸런싱 펀드로' 이벤트
2016-10-04 09:49:29 2016-10-04 09:49:29
[뉴스토마토 권준상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12월31일까지 ‘연금은 참신한 리밸런싱 펀드로’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래에셋참신한리밸런싱 연금저축·퇴직연금[채권혼합-재간접형]상품’을 30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권을, 300만원 이상 가입고객 선착순 400명에게는 가입금액 구간별로 모바일상품권을 최대 3만원까지 제공하는 내용이다.
 
이벤트 상품인 ‘미래에셋참신한리밸런싱 연금저축·퇴직연금[채권혼합-재간접형]’ 상품은 포트폴리오 구성은 물론 리밸런싱을 포함한 전반적인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전문가에 의한 토탈 케어를 제공하는 신한금융투자만의 차별화된 상품이다. 두 펀드 모두 신한금융투자의 포트폴리오 관리역량과 미래에셋자산운용의 재간접펀드 운용역량을 결합해 시장 국면별로 적합한 펀드를 선별해 투자하는 한편,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적극적인 리밸런싱으로 철저한 사후관리를 수행하는 상품이다. 단, 이 상품은 펀드 투자자산의 가치 변동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다.
 
전국 신한금융투자 지점,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 채널을 통해 이벤트 상품 가입·조건을 충족하면 별도의 신청 없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진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장은 “연금저축상품은 세제혜택과 자산증식이 모두 가능한 상품으로 증권사를 찾는 고객들이 이번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통해 다가오는 연말정산 준비와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신한금융투자
 
권준상 기자 kwanjju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