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정운기자] KB국민카드가 가을을 맞아 가족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들을 겨냥해 유용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
가을 나들이를 계획 중인 고객이라면 KB국민카드의 고객혜택을 사전에 미리 확인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카드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또는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을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예매하면 우대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각 카드별 할인 혜택 제공 조건을 충족한 회원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경우 정상가격의 62% 또는 50% 할인된 가격(평일 1만9900원, 토·일·공휴일 2만6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동반 3인까지 2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을 구매할 경우 정상가격의 약 60% 할인된 1만7000원(대인 기준)으로 구매할 수 있고 동반 3인까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대상 카드는 ▲KB국민 에버랜드카드 ▲KB국민 에버랜드판다카드 ▲KB국민 다담카드 등 총 28종이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도 할인 된다. 오는 31일까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카드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현장 매표소 또는 롯데월드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우대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카드별 할인 혜택 제공 조건을 충족한 회원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경우 정상가격의 약 65%가 할인된 1만8000원(대인 주간 기준)으로 구매할 수 있고 동반 3인까지 45% 할인된다.
행사대상 카드는 ▲KB국민 와이즈카드 ▲KB국민 와이즈올림카드 ▲KB국민 청춘대로카드 등 총 21종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혜택이 유용하게 쓰이길 바란다"며 "대상 카드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확인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KB국민카드가 가을을 맞아 가족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들을 겨냥해 유용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KB국민카드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