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롯데면세점은 오는 14일부터 11월24일까지 '어텀 페스타(AUTUMN FESTA)' 이벤트를 마련해 가을을 맞아 해외로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해외 유명 럭셔리 시계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관광, 휴양, 쇼핑의 천국 하와이로 떠나는 여행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 지난달 1일 리뉴얼 오픈해 한류문화의 메카로 자리잡은 '스타에비뉴'를 방문해 각종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에비뉴 프러포즈 이벤트, 호텔 숙박권, 롯데면세점 모델들의 애장품을 증정하며, 본점과 코엑스점에서는 구매금액에 따라 고대 이집트 신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뮤지컬 '아이다' 관람 티켓을 증정한다.
이밖에 구매금액별로 선불카드, 해외 데이터 로밍 쿠폰, 클린KIT 세트 등 즐거운 여행을 위한 스페셜 기프트 증정을 진행하며, 롯데면세점 모델들을 한눈에 보며 알찬 계획을 세울 수 있는 2017년 캘린더를 증정할 계획이다.
우선 롯데면세점은 태그호이어, 팬디, 로즈몽, 티쏘 등 럭셔리 시계 브랜드를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본점이나 코엑스점에서 시계 및 쥬얼리 제품을 500달러 이상 구매시 구매금액별 최대 20만원까지의 즉시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 해외로 출국하는 고객들을 위해 본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T로밍 데이터 PASS 쿠폰을, 6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2017년 캘린더를 증정한다.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 김해공항점은 구매금액에 따라 편리한 여행을 도와주는 클린KIT 세트를 증정하며, 본점이나 코엑스점에서 2000달러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뮤지컬 '아이다' 티켓을 증정한다.
한편 국내외 최정상 한류 스타의 사진과 영상을 첨단 LED 기술로 생생하게 즐기고, 스타의 손도장, 애장품 등 다양한 한류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스타에비뉴'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스타에비뉴에 비치된 위시카드를 작성해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에비뉴 프러포즈 이벤트,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 SPA 이용권을 제공하고, 스타에비뉴에 설치된 옴니채널존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면세점 스타 모델들의 애장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1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롯데면세점 우수고객들이 선정한 가고 싶은 여행지'로 선정된 하와이로 여행을 떠나는 이벤트에 응모할 기회가 주어진다. 관광과 휴양, 쇼핑과 식도락의 천국인 하와이의 시내관광과 오하우 섬 일주 관광 등의 일정으로 떠나는 여행 이벤트는 총 5쌍의 고객을 선정해 4박6일의 일정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를 시행한다. 본점이나 코엑스점에서 20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3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롯데카드나 KB국민카드로 결제할 때는 최대 10만원의 선불카드를 추가 증정한다. 특히 인천공항에서 탑승동을 통해 외국항공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1만원의 탑승동 전용 선불카드도 추가 증정한다.
인천공항점은 300달러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구매금액 별로 최대 8만원 선불카드 증정과 함께 롯데카드나 신한Visa카드로 결제시에는 최대 8만원의 선불카드를 추가로 증정해 최대 16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김포공항점은 150달러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구매금액 별로 최대 16만원, 롯데카드나 신한Visa카드로 결제시 최대 8만원의 선불카드를 추가 증정해 최대 24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예비 부부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1달러 이상 구매한 웨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 자연을 모티브로 표현한 럭셔리 리조트 '롯데 아트빌라스'에서 웨딩의 즐거움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웨딩 고객들에게는 최대 15%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골드카드 무조건 발급 혜택과 함께 1000달러 이상 구매시 선불카드 이벤트와 별도로 5만원의 선불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사진제공=롯데면세점)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