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원수경기자]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214420)가 14일 설립 10주년을 맞아 3일간 전 품목 대상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빅세일에서는 토니모리 베스트셀러를 특별 프로모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홍차와 흑효모를 사용한 안티에이징 제품인 블랙티 스킨케어 라인과 부스팅 에센스인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를 20% 할인한다.
'아쿠아포린 전 라인', '갈락토미세스 에센스', '집나간 딸기씨 코팩', '아임리얼 마스크시트'와 베스트셀러 색조 제품인 '백젤 수퍼핏 워터프루프 라이너', '키스러버 립클릭' 등은 50% 할인 판매한다.
브랜드 베스트셀러 10가지 중 2가지 이상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면 듀얼 이펙트 슬리핑 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피카츄, 잠만보, 꼬부기, 푸린 캐릭터를 활용한 포켓몬 마우스패드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토니모리는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러 '도심 속 즐거운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를 발표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세계인들을 즐겁게 만들며, 세계 여러 도시의 트렌디한 면모를 한국적 뷰티 감각으로 재해석한다는 포부가 담겨 있다"며 "독특한 패키지와 뛰어난 제품력을 통해 위트와 센스를 갖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토니모리)
원수경 기자 sugyung@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