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키움증권(039490)은 오는 24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여의도 키움파이낸스빌딩 2층 교육장에서 일반투자자를 대상으로 ‘키움에서 ETF하기’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알아두면 보약 같은 ETF 투자 팁과 올바른 레버리지 투자’를 주제로 미래에셋자산운용의 송성만 차장이 강연할 예정이다. 아직 ETF가 생소한 투자자를 대상으로 투자 시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 사항과 최근 상장한 TIGER 200선물인버스2X 상품 등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염명훈 키움증권 금융상품영업팀장은 “지난달 5개 자산운용사에서 동시에 출시한 KOSPI200 선물 인버스2X ETF 상품 5종은 거래량에서 차이를 나타내고 있고 총 보수도 각각 다르다”며 “인버스2X ETF를 포함한 레버리지 ETF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키움증권에서는 펀드하기, ETF하기 등 금융상품 설명회에 참석하고, 비대면 계좌개설(스마트폰)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애니팡 캐릭터 거실화를 증정하고 있다. 설명회 참여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또는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사진/키움증권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