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이 3월, 4월 두달 동안 인터넷TV(IPTV) 하나TV 고객을 대상으로 '밸류업(Value-up 하나TV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고객 사은 캠페인은 3월 한달간 지상파 유료프로그램 시청시 선불권 100% 적립, 우수 고객 대상 2000원 선불권 증정, 최신영화 등 130여개 유료 프로그램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이에 따라 이달 말까지 하나TV에서 지상파 유료 프로그램을 시청한 고객에게 선불권 10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지상파 유료 프로그램을 보면 다음 달 10일경 500원의 선불권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선불권 내역은 하나TV내 '사용자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하나로텔레콤은 캠페인 기간 동안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 등 최신영화 50편을 비롯해 130여개 인기 유료 프로그램을 무료로 전환해 제공한다.
하나로텔레콤은 아울러 이번 캠페인을 통해 셋톱박스에 PC나 USB장치를 연결해 동영상이나 사진, MP3와 같은 멀티미디어 파일을 TV에서 재생할 수 있는 '마이콘텐츠' 서비스에 대한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또 하나TV에서 문자메시지(SMS), TV신문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3월말까지 무료 시범서비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뉴스토마토 양지민 기자 (jmyang@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진규 온라인뉴스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