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는 KB렌터카와 손잡고 ‘뉴 XJ 장기렌터카 특별 프로모션’을 전국 22개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뉴 XJ 장기렌터카 특별 프로모션은 재규어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뉴 XJ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도록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각종 세금, 보험, 정기검사 기본 제공으로 편의성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별 프로모션으로 ‘뉴 XJ 3.0D 프리미엄 럭셔리 롱휠베이스 모델’을 36개월 동안 이용할 경우 매달 대여료는 150만원대(선납급 30% 기준)다.
계약기간은 최소 1년에서 최대 5년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계약 종료시 차량 인수 또는 반납을 선택할 수 있다.
차량 소유에 따른 경제적, 시간적 부담도 줄었다. 차량 취득에 관련된 세금, 보험, 자동차세 등이 모두 포함돼 있으며 보험은 매년 자동으로 갱신된다.
또 자동차 법정 정기검사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해 계약 기간 동안 안전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뉴 XJ 장기 렌터카 특별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재규어 전국 전시장이나 KB렌터카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재규어는 KB렌터카와 손잡고 ‘뉴 XJ 장기렌터카 특별 프로모션’을 전국 22개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사진/재규어
사진/재규어
사진/재규어
김영택 기자 ykim98@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