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필러 학술정보 공유 워크숍 개최
2016-11-23 14:25:27 2016-11-23 14:25:27
[뉴스토마토 최원석기자] LG생명과학(068870)은 지난 19일 서울 가톨릭대학교에서 아시아 의료진을 대상으로 'LG생명과학 아시아 카데바 워크숍'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카테바 워크숍은 마스터즈 코스와 더불어 전세계 의사들에게 '이브아르'와 필러 관련 학술적 정보 및 안전하고 정확한 시술 방법을 심층 있게 전달하고자 만든 프로그램이다. 
 
LG생명과학은 중국, 대만, 인도, 파키스탄 등 총 5개국 아시아 의료진 30여명을 초청해 이론과 실습 파트로 나눠 진행했다. 
 
이론 파트에서는 이탈리아 성형외과 전문의 살바토레 푼다로(Salvatore Fundaro)가 연자로 나서 '이브아르' 필러 제품의 특성과 해부학적 접근법에 대해 설명했다. 한국 성형외과 전문의 조수영 원장이 아시안과 코카시안의 해부학적, 심미적 차이점에 대해 강연했다.
 
또한 정확하고 안전한 시술을 위해서는 해부학적 지식이 중요하므로 얼굴 미용 시술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카데바 해부 실습을 진행했다. 실습은 트레이너인 살바토레 푼다로가 카데바 해부 시연을 비롯해 해부학적으로 안전하게 필러를 주입하는 기술 등에 대한 강의를 하고, 참석한 의료진이 직접 카데바 해부와 필러 주입을 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LG생명과학의 이브아르 마케팅 담당자는 "보다 정확하고 안전한 필러 시술을 위해 실용적인 해부학 교육에 초점을 맞춘 카데바 워크숍에 대한 해외 의료진의 반응이 매우 좋다"며 "앞으로도 계속 해외 의료진과의 활발한 학술 교류를 꾀해 글로벌 필러 브랜드로서 필러 기술 향상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LG생명과학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