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6일 코넥스 상장기업 맞춤형 기업설명회 개최
2016-12-01 10:43:56 2016-12-01 10:43:56
[뉴스토마토 권준상기자] 한국거래소(KRX)는 한국IR협의회와 공동으로 오는 6일 ‘코넥스 상장기업 맞춤형 기업설명회(IR)’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거래소 서울사옥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는 이번 IR은 총 12개 기업이 참가할 계획이다. SY이노베이션, 비엔디생활건강, 안지오랩, 굿센, 디피앤케이, 래몽래인, 데이터스트림즈, 태양기계, 피엠디아카데미, 나노바이오시스, 영현무역, 원텍 등이다. 
 
이번 IR은 그룹미팅으로 진행된다. 투자자의 사전신청을 받아 기업별로 배정된 부스 내에서 그룹미팅(1사당 50분씩 2세션)을 진행한다. 관련 신청은 한국IR협의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거래소는 코넥스 상장법인의 원활한 IR업무지원을 위해 지금까지 한국IR협의회와 공동으로 총 16회의 IR개최를 지원하고 있다. 거래소 관계자는 “이번 코넥스 상장기업 IR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코넥스시장 상장기업 관련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에도 거래소는 상장기업 관련 정보 제공 확대와 코넥스시장의 투명성·유동성제고를 위해 다양한 IR을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한국거래소
 
권준상 기자 kwanjju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