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정운기자] 우리카드가 365일 빠른발급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365일 빠른발급 서비스는 평일 야간은 물론 주말·공휴일에도 온라인으로 '빠른발급' 카드 신청을 통해 당일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오후 10시 이전에 카드를 신청하면 발급심사를 거쳐 임시카드를 발급 받아 즉시 온라인 결제가 가능하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발급 받을 수 있는 카드는 블루다이아몬드2를 비롯해 모바이카드·썸페이카드·시럽N11ST카드 등 신용카드 4종과 썸타는우리체크카드·가득한체크카드·다모아체크카드·롯데마트라서즐거운체크카드 등 체크카드 4종이 대상이다.
우리카드는 지속적으로 대상 카드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서비스 운영시간은 36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며 모바일 빠른발급 서비스는 내년 1월중 오픈할 예정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온라인·모바일쇼핑의 증가에 따라 야간과 휴일에도 고객들의 카드신청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빠른발급 서비스는 고객들에게는 편리를 제공하고 동시에 카드사에게는 신규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카드가 365일 빠른발급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이정운기자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