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문경기자] 구정 설을 맞아
게임빌(063080)과 스마일게이트가 자사 게임 9종으로 24일부터 대규모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24일 밝혔따. 게임빌은 '별이되어라!',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데빌리언', '나이트 슬링거', '다크어벤저2', '제노니아S: 시간의 균열' 등 9종에 설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데빌리언은 설을 맞아 24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게임 접속 시 '골드', '무기 소환권', '방어구 소환권' 등을 제공한다. '나이트 슬링거'는 오는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 새해 소망을 작성, 댓글 수에 따라 황금알, 스타볼 등을 지급한다.
게임빌 설맞이 프로모션. 사진/게임빌
별이되어라!는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루비, ‘SSS급 동료뽑기권’, ‘초월의 정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새해 복 주머니’를 증정한다. 내달 1일까지는 ‘SSS급 동료뽑기권’과 ‘초월의 정수’를 매일 지급한다. 또 던전, 레이드, 요새전 등을 정해진 횟수만큼 플레이 시 티켓과 신발, '보석 선택권' 등을 지급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설날, 티카가 세뱃돈을 드려요! 이벤트’를 열고, 골드와 캐럿을 제공한다.
피싱마스터는 전통 모자를 쓴 신규 이벤트 어종 8종 중 1종을 낚은 스크린 샷을 공식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이 담긴 ‘복 주머니’를 지급한다. ‘다크어벤저2’도 공식 커뮤니티에 명절에 가족과 함께 하고 싶은 일과 덕담을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를 실시,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외에도 ‘제노니아S: 시간의 균열’, ‘크로매틱소울’, ‘카툰워즈3’도 설날을 맞아 접속 보상 이벤트 등 다양한 테마로 동참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서비스하고 있는 5종의 온라인게임에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테일즈런너'에서 내달 15일까지 '설날 삐에로가 곤란에 빠졌다'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 시 획득할 수 있는 ‘세뱃돈 봉투’를 게임 내 NPC에게 전달하거나 유저 본인이 사용함으로써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설 연휴 기간인 27일부터 29일 사흘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계정당 1회 아이템이 즉시 지급된다.
온라인 1인칭슈팅게임(FPS) ‘크로스파이어’도 설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크로스파이어는 오는 25일부터 내달 7일까지 ‘크로스파이어 복주머니 꾸러미’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업데이트 복주머니’를 통해 국내 최초로 크로스파이어 내 VVIP 캐릭터인 ‘더 페이츠’를 영구제로 출시하며, 황금 코인을 많이 획득한 유저가 승리하는 ‘코인탈취전’을 추가한다.
프리스타일에서는 설을 앞두고 ‘천사의 속삭임’ 이벤트와 ‘FS오락실’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천사의 속삭임’은한정판 스페셜 캐릭터인 ‘안젤라’를 만나볼 수 있으며, ‘FS오락실’은 게임 플레이 시 획득할 수 있는 코인으로 미니게임(숫자맞추기, 짝 맞추기, 농구게임)을 진행해 보상 아이템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또 프리스타일에서는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간 누적 접속에 따라 차등 보상을 지급하며, GM들이 함께 하는 새해 버프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프리스타일2에서는 설에 앞서 오늘 24일 신규 캐릭터를 공개할 예정이다. 신규 캐릭터 ‘와일드 루키즈’는 특정 시간 동안프리스타일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24일부터 내달 7일까지 누적 출석일수에 따라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설날 기념 누적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설 연휴 시작일은 27일부터 내달 1일까지 '설날 세배 이벤트'로 경험치 3배, 황금코어 획득확률 3배, 골드볼 이펙트 획득확률이 3배로 늘고, 실버볼 전설카드 획득확률이 30% 상승한다. 같은 기간 아이템 샵도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정문경 기자 hm082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