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모바일 보안 메신저 ’통통(TongTong)’에서) LG G5 스마트폰 지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바일통이 최신 스마트폰을 3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LG G5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모바일통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통통 ‘수다비 지원’ 이벤트는 고객들이 최신 스마트폰을 손쉽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써, 이동통신 3사의 최신 스마트폰을 개통 후 ‘통통’앱을 휴대폰에 설치하여 매월 친구 1명을 초대하면 2만원씩 12개월동안 최대 24만원을 지원한다.
G5 제품의 자체 스펙(사양)을 놓고 보면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획기적인 디자인 변화다.
줄곧 플라스틱 소재로 만들어졌던 G시리즈는 G5에 이르러서야 몸체 전체를 금속으로 감싸는 '풀메탈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LG G5에 금속 표면을 처리하는 `마이크로 다이징(Micro-Dizing)` 기법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의 실버•티탄•골드•핑크 등 4가지의 색상을 출시하였다. 앞면 윗부분 테두리는 '3D 곡면 글래스'를 적용해 입체감을 높였다. 뒷면은 양옆 가장자리가 부드럽게 휘어져 그립감(손에 잡는 느낌)도 한결 좋아졌다.
LG전자는 G5의 뒷면에 각각 135도와 78도의 화각을 지닌 2개의 카메라(듀얼 카메라)를 심었다.
135도 광각 카메라는 스마트폰 내장형 카메라로서는 세계 최대 화각으로, 일반 스마트폰 카메라보다 약 1.7배 넓게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사람의 시야각이 약 120도임을 고려하면 사람의 눈길이 미치지 않는 곳까지 촬영할 수 있는 셈이다.전작 G4부터 적용해 온 '카메라 전문가 모드'를 비롯해 줌인앤아웃(Zomm in & out), 팝아웃 픽처(Pop-out Picture), '오토 셀피(Auto Selfie)' 등 카메라 UX(사용자 경험)도 대폭 강화됐다.
LG전자는 G5에 5.3인치 'IPS 퀀텀 Q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는 한편 '올웨이즈온(Always-On) 기능을 심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이벤트로 LG전자 G5을 시중가보다 최대 24만원정도 더 싸게 살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통통’ 앱(App)의 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하다.
○ 통통(tongtong)이란?
통통(tongtong)은 ‘압수수색이 불가능한 보안 메신저’라는 타이틀로 강력한 보안을 자랑하는 모바일 P2P메신저다.
통통의 특징은 메시지 저장 서버를 두지 않는 알고리즘으로 서버는 단순 중계역할만 한다는 점이다. 이러한 보안성을 바탕으로 1:1채팅, 그룹채팅, 자동삭제 타이머, 사진 및 위치 전송 기능 등 기능을 강화가하고 있으며, 최근 트랜스퍼(http://transfer.etomato.com/) 라는 '외환송금 서비스'와 결합을 하여 채팅을 하면서 송금을 할 수 있는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 이벤트 참여방법은?
휴대폰을 개통 후 통통 설치후 매월 1명 초대하기 확인 후 최대 월 20,000원씩 12개월 동안 총 24만원이 은행계좌에 입금된다. 당월 실적충족시 익월 15일부터 현금 입금된다.
제휴이벤트외 모바일통에서는 단말기 구매시, 지갑케이스와 보조배터리(5000mAh)를 추가로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300대 한정으로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재고소진시에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현대카드 이벤트는 현대슈퍼할부카드를 발급받아 장기할부이용 시 전월 카드 사용실적이 30만원이상 이면 월 1만5000원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70만원 이상이면 월 2만원을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 LTE 데이터 선택 54.8 요금제기준 (월 5만원대 요금제)
출고가 699,600원
(-)선택약정할인 263,280원
(-)수다비지원금 240,000원
(-)제휴카드청구할인 360,000원
최종 구매효과 : -163,630원 (-6,817원)
■ 문의 전화 : 02-2128-2635
코스닥 제약업종 시가총액 상위5 (09시44분 기준)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