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원석기자]
한독(002390)은 서울송도병원과 테라큐민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Q시리즈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Q시리즈는 기존 건강기능성분인 비타민D, 비타민C, 오메가3에 부원료다. 테라큐민이 함유돼 1일 권장량 섭취시 커큐민을 150mg 섭취할 수 있다. 카레의 주원료인 울금(강황)에서 추출한 성분인 커큐민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성분이다.
이번 공급 계약을 통해 서울송도병원 환자들은 암 면역센터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테라큐민이 함유된 한독의 건강기능식품 시리즈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서울송도병원 암 면역센터는 지난 2008년부터 암 면역증진센터, 암 면역세포연구소 등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서울송도병원의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는 '비타민D 1000Q', '비타민C 1000Q', '오메가3 1000Q' 등 Q시리즈가 판매 중이다.
한독 관계자는 "서울송도병원과의 공급 계약을 시작으로 점진적으로 테라큐민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시리즈의 공급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보다 다양한 유통 채널 확보를 통해 암환자를 비롯 건강한 노후를 대비하려는 시니어 소비자들에게 테라큐민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한독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