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원석기자]
보령제약(003850)은 이달 27일까지 신입 약사·수의사 특별 채용전형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ETC영업, 임상(CRA), 품질(QA/QC) 분야다. 이번 공개 채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2017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로서 약사·한약사·수의사 등 관련 면허 소지자를 대상으로 선발하며, 면허소지 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다.
영업부문은 병?의원을 대상으로 전문의약품 영업 업무를 맡으며 근무지는 전국이다. 임상(CRA) 부문은 임상시험 모니터링 업무를 수행하며 근무지는 보령제약 본사(서울)이다. 품질(QA/QC) 부문의 지원 자격요건은 약학 전공자로서 약사 면허소지자(예정자 가능)이며, 입사 후 품질 및 제조관리 업무를 담당한다. 근무지는 보령제약 안산공장이다.
모집전형은 서류, 1차면접(실무진 면접+인성역량검사), 2차면접(임원면접) 순으로 진행하며, 지원서 접수는 오는 2월27일까지다. 보령제약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모집분야별 자격요건 및 전형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보령제약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인식 보령제약 인사팀장은 "창의적인 마인드로 변화를 주도하며,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이하는 보령의 새로운 성장과 도약의 주인공이 돼줄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