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올뉴크루즈 전국 단위 고객 마케팅 나서
쉐보레 배드민턴 대회 등 아마추어 스포츠 동호인 행사 개최 예정
2017-04-09 12:21:35 2017-04-09 12:21:35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지난달 판매 개시 후 2주만에 2000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올뉴크루즈의 흥행가도를 이어가고자, 광주를 시작으로 성남과 군산, 대전, 춘천 등 전국에서 펼쳐지는 이색 고객 체험 마케팅에 돌입했다고 9일 밝혔다.
 
쉐보레는 8일과 9일 양일간 광주광역시 광주여자대학교에서 ‘쉐보레 아마추어 배드민턴 대회’를 열고 경기장을 찾은 선수와 관람객 2500여명을 대상으로 신형 크루즈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생활체육 지원을 통한 브랜드 친밀도 향상과 올뉴크루즈 프로모션을 위해 개최된 이번 행사는 신형 크루즈를 전시하고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마련하는 등 대대적인 판촉 활동으로 참가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조인상 한국지엠 리테일마케팅본부 상무는 ”전국 스포츠 동호인과 고객을 찾아 쉐보레 올뉴크루즈의 판매 개시를 알리고자 한다”며 “지역으로 직접 찾아가는 특색 있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올뉴크루즈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고 고객군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쉐보레 배드민턴 대회는 이달 광주를 시작으로 5월에는 성남과 군산, 6월 춘천, 7월에는 대전에서 개최되며, 그 밖에 전국에서 연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지역별 쉐보레 대리점과 지역 배드민턴 협회의 별도 공지를 통해 참가 접수가 이뤄진다.
 
한편, 올뉴크루즈는 차급을 뛰어넘는 차체 크기와 대폭 확장된 실내공간, 최신 가솔린 터보 엔진이 지원하는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갖추고 지난달 중순부터 본격 판매에 돌입해 2주만에 2147대가 판매됐다.
 
 
쉐보레 아마추어 배드민턴 대회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이 행사 참여 접수와 함께 신형 크루즈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한국지엠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