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배성은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다음달 5일까지 4주 동안 전국 22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재규어랜드로버 고객은 봄철 안전한 차량 운행에 필수적인 40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엔진 및 브레이크 오일, 차량 하부, 각종 누유 상태 점검 등이 포함된다.
또한 캠페인 기간동안 유상수리 고객은 부품값의 15%를 할인해주며, 차량용 순정 액세서리와 재규어 랜드로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도 15% 할인한다.
조기호 재규어랜드로버 CS 총괄 상무는 “봄철을 맞이해 마련한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재규어 랜드로버의 수준 높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기 바란다”며 “브랜드 고유의 각종 액세서리 및 컬렉션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관련 내용은 재규어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와 재규어 고객센터, 랜드로버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재규어랜드로버는 다음달 5일까지 4주 동안 전국 22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재규어랜드로버
배성은 기자 seba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