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출범 100일 기념 고객 경품 추첨 행사 실시
2017-04-11 11:43:20 2017-04-11 11:43:20
[뉴스토마토 유현석 기자] KB증권은 출범 100일을 맞이한 11일 고객 경품 추첨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서울 여의도 KB증권빌딩에서 진행됐다. 윤경은 사장이 직접 이벤트 당첨자를 추첨했다. 출범 기념 이벤트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당첨 고객은 총 5만명에 달한다.
 
KB증권은 지난 1월부터 통합 출범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선보였다. 먼저 은행과 증권에서 동시 판매한 통합사 출범 기획상품을 매수한 고객 대상으로 가입금액에 따라 추첨권을 부여한다. 추첨을 통해 최대 500만원상당의 KB 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KB증권과 떠나는 자산관리 여행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 통합 KB증권 홈페이지에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자산관리 지원금(10만원)과 커피 상품권 증정 기회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KB금융그룹 모바일 멤버십 플랫폼인 ‘Liiv Mate’앱 설치 후 주식, 펀드, 체크카드 등을 신규 거래한 고객에게 KB금융그룹 계열사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리를 지급하는 ‘Liiv Mate Welcome’이벤트도 진행했다.
 
이 밖에도 KB증권 영업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상담만 받아도 100% 당첨 가능한 복권을 증정했다. able체크카드 신규 발급 후 10만원이상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케이크 상품권을 선물했다.
 
윤경은 사장은 “통합 KB증권의 성공적인 출범을 많은 고객과 함께 하고자 온·오프라인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면서 “출범 100일을 맞아 KB증권이 국민의 평생 투자파트너가 되는 새로운 출발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KB증권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