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종호 기자] KB국민카드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앞서 항공권 할인, 공항 라운지 이용권 및 면세점 선불카드 증정 등 알뜰한 해외 여행 준비에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KB국민카드 라이프샵 홈페이지(http://life.kbcard.com) 또는 모바일 앱(라이프샵)을 통해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카드 제외)로 국제선 항공권(진에어 및 제주항공 제외)을 구입하면 5%가 즉시 할인된다. 26일까지 항공권을 예약하고 3일 이내에 결제하면 추가 5% 할인을 더해 총 10%가 할인된다.
또한 6월 말까지 ‘와이페이모어’ 등 7개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결제하면 인터파크투어 최대 13%, 하나투어 최대 15%, 모두투어 최대 18%, 내일투어 최대 19%, 와이페이모어·노랑풍선·온라인투어 최대 20% 등 각 여행사별로 행사 대상 국제선 항공권을 특별 할인된 요금에 구매할 수 있다.
17일부터 6월12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탑승일 기준 6월19일부터 9월30일까지 운행하는 ‘진에어’의 인천~호놀룰루 노선 항공권 구매 시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탑승자 1인당 1매씩 제공한다.
하와이 노선 항공권 구매 고객은 ‘진에어’ 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인 ‘지니플레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지니플러스 탑승객 전용 카운터’를 통해 신속하게 체크인도 가능하다.
주요 면세점에서 KB국민카드(KB국민 체크카드, 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선불카드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6월7일까지 미화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까지 선불카드가 증정되고, ‘인천공항점’의 경우 최대 8만원까지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다.
‘에스엠(SM)면세점 서울점’에서 6월30일까지 미화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1만원까지 선불카드가 증정되고, ‘인천공항점’의 경우 최대 4만원까지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7월19일까지 미화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까지 선불카드가 증정되며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6월 8일까지 건당 20만원 이상 구매 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 된다.
행사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 또는 고객센터(1588-168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국제선 항공권 구입과 면세점 쇼핑 등 알뜰한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행사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종호 기자 sun1265@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