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프로덕트, 일본미용외과학회 참가
2017-05-24 09:49:31 2017-05-24 09:49:31
[뉴스토마토 최원석 기자] 파마리서치프로덕트(214450)는 지난 16일 일본에서 개최된 제 105회 일본미용외과학회 학술대회에서 '리쥬란®' 최신 시술 증례 및 주 성분 폴리뉴클레오티드 주입을 통한 피부 수복 효과 등에 대한 지견을 공유했다고 24일 전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국내에서 쌓아온 다양한 시술 증례 및 임상 결과를 일본 현지 의료진과 공유하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며, 안전성을 기반으로 한 시술 인지도 및 신뢰도 확보에 나설 계획이다.
 
지난달에는 일본 도쿄에서 130여명의 현지 의료진을 대상으로 '리쥬란® 일본 심포지엄'도 진행했다. 하마노 히데아키 박사는 "자연스러운 결과와 안전성이 일본인 환자의 시술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며 일본인 대상 리쥬란® 시술 증례 등에 대해 깊이 있는 논의를 이끌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관계자는 "안전성과 자연스러운 미용 시술 결과에 관심이 높은 일본 시장에서 자사의 PN 성분 의료기기 리쥬란®을 활용한 미용 시술에 대한 인지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며 "보다 다양한 기회를 통해 일본 시장 내 리쥬란®에 대한 신뢰도 및 인지도를 높이는 데 적극 힘쓸 것이며, 현지 환자 및 의료진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재생의학 품목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지난해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현지 업체와 리쥬란® 수출 계약을 맺고 각국 보건 당국의 허가 절차에 돌입했으며, 중국에서도 올해 상반기 중 중국 국가식품약품감독관리총국(CFDA) 허가 등록 절차에 착수할 계획이다.
 
사진제공=파마리서치프로덕트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