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서빙고 나눔벽화'에 페인트 후원
2017-06-15 14:57:09 2017-06-15 14:57:09
[뉴스토마토 임효정 기자] 노루페인트(090350)는 서빙고역 주변의 미관 환경을 개선하는 ‘서빙고 나눔벽화’ 사회공헌 프로젝트에 페인트를 후원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CGNTV, 온누리 아트비전 봉사단의 재능기부와 노루페인트의 친환경페인트 후원을 통해 진행됐다. 서빙고역 담장 주변(길이60m x 높이2m)은 사람들의 통행이 많은 거리임에도 불구하고 오랜기간 어둡고 지저분한 벽면을 유지했다. 이에 재능기부와 후원을 통해 벽면을 새롭게 단장하자는 취지로 프로젝트가 마련됐다.
 
노루페인트는 이번 프로젝트에 큐피트 수성페인트를 후원했다. 이 제품은 벽화가 오랜기간 유지되도록 자외선 노출에 강한 대표적 외부용 수성페인트로 냄새가 거의 없고 환경마크 인증을 취득한 친환경 제품이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그동안 전국적으로 많은 시설과 거리의 벽화단장 프로젝트에 페인트를 후원해 왔다"며 "앞으로도 단순한 페인트 후원을 넘어 지역 사회와 기업간 상생의 차원에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노루페인트는 ‘서빙고 나눔벽화’ 사회공헌 프로젝트에 페인트를 후원했다. 사진제공=노루페인트
 
임효정 기자 emyo@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