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프렌디족 분야 크라우드펀딩 확대
2017-06-21 17:13:36 2017-06-21 17:13:36
[뉴스토마토 김재홍기자] 와디즈는 문화, 놀이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라이프스타일 분야 크라우드펀딩이 증가하는 상황을 반영해 프렌디(Friend+Daddy)족을 위한 펀딩 프로젝트를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남성 육아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점차 확산되면서 다정한 친구 같은 아빠를 지칭하는 프렌디족이 늘고 있다. 이를 감안해 와디즈는 신세대 아빠들을 위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 분야의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아이들을 위한 동화용 빔 프로젝터 ‘자미재미’의 와디즈펀딩 프로젝트가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된다. 자미재미는 자기 전 아이들과 함께 그림동화놀이를 할 수 있는 유아/어린이전용 빔 프로젝터로 자체 광원을 이용해 그림자를 만들어내는 본체, 다양한 그림 휠, 풍부한 효과음을 위한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 등을 제공한다.
 
또한 와디즈는 아이의 항공기 좌석을 편안한 침대로 바꿔주는 여행용 캐리어 젯키즈(Jetkids)의 베드박스(bedbox) 크라우드펀딩 진행에 앞서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다. 젯키즈 베드박스는 3~8세 어린이가 사용할 수 있는 기내용 캐리어로, 간단한 조작으로 아이들이 직접 타고 다닐 수 있게 설계됐으며 기내에서는 항공기 좌석을 침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제품이다.
 
윤성욱 와디즈 비즈니스실 이사는 “가정과 육아를 중시하는 프렌디 문화가 확산되면서 신세대 아빠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아이템들도 점차 다양화되고 있는 추세”라며 “와디즈는 라이프스타일 분야로 크라우드펀딩을 확대하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와디즈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