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보선기자]
삼성증권(016360)은 모바일 콘텐츠를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내에 '투자포스트'를 28일 오픈했다.
삼성증권 '투자포스트'는 데일리 시황, 국내외 주식, 금융상품, 최신기업 리포트 등으로 고객에게 맞는 정보를 조회·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증권 주간 추천 콘텐츠, HOT 투자정보 등을 모바일에 최적화된 카드뉴스, 동영상 등으로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예를 들어 펀드 또는 주가연계증권(ELS) 상품 가입을 검토하는 고객은 상품 소개자료를 확인하는 동시에 금융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안내도 바로 연결해서 한번에 볼 수 있다.
삼성증권 투자포스트는 삼성증권 모바일앱을 설치하기만 하면 별도 가입이나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엠팝(mPOP)의 '투자정보 - 투자포스트'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삼성증권은 스마트사업부를 윤용암 사장 직속으로 독립시키고, 온라인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스마트 어드바이저', 핀테크 전문 기업인 데일리금융그룹과 제휴를 맺는 등 스마트 채널을 적극 확대하고, 최근에는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공식 모바일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삼성증권은 모바일 콘텐츠를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내에 '투자포스트'를 오픈했다. 사진/삼성증권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