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재훈 기자] 트렉바이시클코리아는 한가위를 맞아 '트렉 한가위 실속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베스트셀링 자전거와 본트래거 액세서리 패키지를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프로모션 패키지 구입 시 본트래거의 필수 액세서리가 제공돼 추가 액세서리를 구입할 필요 없이 자전거와 액세서리를 모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 받는다. 본트래거의 필수 액세서리로 주간 주행등인 이온 350R, 물통 고정대인 RL 케이지, 후미등인 플레어 R 등이 제공된다. 또한 이달 한달 동안 트렉 자전거를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트렉-세가프레도 팀 의류, 이온 800R, 발리스타 헬멧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며 실속 패키지와 함께 이용하면 추가적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트렉 컨셉스토어와 트렉 공식대리점에서 진행한다. 컨셉스토어는 서울지역은 건대입구(DKCA), 용산(루트바이크), 신사(슈팅바이시클), 양재(어썸바이시클), 반포(페스트코), 면목(마니또바이시클), 경기지역은 성남 분당 정자(핑키벨로), 경남지역은 부산 광안리(볼트바이시클) 등 전국 5개 시도 총 11개의 매장이 있다.
정재훈 기자 skjjh@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