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9 고객 초청 '시네마 인비테이션' 개최
'라라랜드'상영·OST 콘서트 진행…서울·부산 70커플 초청
2017-11-07 12:51:05 2017-11-07 12:51:05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기아자동차는 K9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상영과 영화OST 콘서트 등 ‘K9 시네마 인비테이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기아차(000270)가 K9멤버십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 K9에 걸맞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K9 시네마 인비테이션 행사는 오는 25일 서울 신사동 소재 청담 씨네시티에서, 12월10일 부산 우동 소재 씨네드쉐프 센텀시티에서 진행된다.
 
기아차는 프라이빗 상영관을 대관해 골든글로브 7관왕, 아카데미 6관왕에 빛나는 음악영화 ‘라라랜드’를 상영하고, 영화가 끝난 직후에는 영화 속 대표적인 OST 명곡들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OST 콘서트’도 마련해 초청 고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계획이다.
 
특히 OST 콘서트에는 우리나라 대표 남성 재즈보컬 김주환과 실력파 재즈보컬로 정평이 난 고아라,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실력을 인정 받고 가수로 데뷔한 홍찬미 등이 출연해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관람과 OST 콘서트 외에도 품격 있는 만찬과 전문 포토그래퍼가 진행하는 사진 촬영 행사 등 차별화된 혜택을 마련해 초청 고객에게 제공한다.
 
K9 시네마 인비테이션 행사 응모는 K9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3일까지 K9 초청행사 운영사무국으로 전화나 문자를 통해 성명, 희망지역 및 차수, 핸드폰 번호, 나이, 성별, 동반자 나이, 동반자와의 관계를 보내면 된다.
 
기아차는 행사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70커플(서울 40쌍, 부산 30쌍)을 초청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K9 시네마 인비테이션 행사는 기아자동차의 플래그십 세단 K9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품격 높은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기아차는 향후에도 프리미엄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고객 초청 프로그램을 실시해 K9 고객분들의 자부심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K9고객들을 대상으로 골프 인비테이셔널, 재즈 인비테이션, 서울모터쇼 초청행사 등 다양한 테마에 맞춰 'K9 고객 초청 프로그램'을 운영한 바 있으며 전국 40개 유명 레스토랑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K9 다이닝’ 서비스를 운영하는 등 K9 멤버십 고객에게 감성적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아차가 K9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네마 인비테이션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기아차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