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한국타이어(161390)가 트럭·버스용 타이어의 맞춤형 관리를 도와주는 24시간 전국 긴급출동서비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스마트 TBX앱’ 출시 1주년 기념 트럭·버스용 타이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23일까지 전국 한국타이어 트럭·버스 전문매장에서 진행되며, 스마트폰에 스마트 TBX앱이 설치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스마트 TBX앱을 통해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한국타이어 트럭·버스 전문매장을 방문해 한국타이어 상품을 2개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 4개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행사가 적용되는 타이어 규격은 일부 시내버스 및 고속버스용을 제외한 TBR 주요규격 상품이며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 또는 한국타이어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 TBX앱은 트럭·버스용 타이어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시장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앱을 통해 위급 상황 시 애플리케이션의 긴급호출 메뉴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전국 긴급출동서비스 업체에 요청 접수돼 24시간 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상품 정보와 함께 차종별 추천상품을 제공하고 월별 프로모션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가 스마트 TBX앱 출시 1주년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한국타이어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