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광표 기자] 옥션은 오는 26일까지 겨울맞이 패션, 뷰티제품들을 선별한 '블랙 패션 위크'를 열고 최대 70% 할인 혜택가에 릴레이세일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옥션은 지난해 11월 인기를 끌었던 상품들을 분석해 해당 아이템들을 집중적으로 할인특가에 선보인다. 먼저 릴레이 특가 코너에서 이날부터 부츠, 17일부터 19일에는 뷰티 수분·보습, 20일부터 21일에는 브랜드 코트·패딩, 22일부터 이틀간 겨울 패션소품, 24~26일 뷰티 로드샵 브랜드 등 카테고리 별로 연이어 소개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스니커·기모부츠'가 9900원이며, 발목까지 감싸주는 '워커·부츠'도 옥션특가 9900원에 판매한다.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 보습을 챙겨주는 '닥터자르트 뉴 세라마이딘 세럼'이 3만7800원이며, '록시땅 울트라 크림세트'를 혜택가인 6만 12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매일마다 인기 패션·뷰티 스토어를 선정해 트렌드 아이템을 제안하며 '남성코트', '니트' 등 실시간 인기 급상승 키워드를 반영한 아이템들도 추천한다.
블랙 패션 위크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 검색창에 '블랙패션위크'를 검색하면 확인 할 수 있다.
고현실 옥션 패션뷰티실 실장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추위에 앞서 지난해 선호도가 높은 패션, 뷰티 아이템들을 엄선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다양한 종류의 패딩, 부츠는 물론 난방과 추위에 건조해지는 피부 관리에 필요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편하게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옥션이 진행하는 블랙패션위크 소개 이미지. 사진/옥션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