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내비게이션,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는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앱 '3D지도 아틀란(이하 아틀란)' 사용자를 대상으로 '11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 아틀란 앱에 로그인한 후 길안내를 받으면 누적 주행거리에 따라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11월 감사 이벤트는 숫자 11을 활용해 혜택을 제공한다. 누적 주행거리가 11km 이상인 사용자 100명에게는 파리바게뜨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11km 이상인 사용자 중 30명에게는 모바일 주유권 2만원권, 1111km 이상인 3명에게는 모바일 주유권 5만원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사용자의 누적 주행거리는 목적지 도착 후 안내 종료 시 팝업 또는 앱 내 환경설정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11월 감사 이벤트는 다음 달 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12월8일 SMS를 통해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한편 '3D지도 아틀란'은 최근 업데이트를 진행해 실시간 전기차 충전소 정보를 강화했다. 아틀란앱 업데이트 후 차종을 전기차로 설정하면 충전소의 위치가 언제나 지도 위에 표시되며, 충전소를 클릭하면 충전기의 보유대수, 타입 등 실시간 정보 또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맵퍼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