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광표 기자] 옥션은 오픈마켓 최초 '미니언즈'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미니언즈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국내외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캐릭터다. 옥션은 이번 공식 입점을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앞세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미니언즈 인기 캐릭터 상품을 1+1으로 단독 한정 판매한다. 일체형 충전기는 1만6900원에 500개 한정 판매하며, 스마트폰 팝소켓(300개 한정)도 1개 가격인 1만500원에 선보인다. 휴대가 간편한 작은 사이즈의 미니언즈 보조배터리는 200개 한정 2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미니언즈 상품 구매 시 30% 할인 받을 수 있는 '30% 할인쿠폰' 3장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제공된다. 1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미니언즈 한정판 제품인 손거울 또는 핫팩(5set)을 제공하며, 1만원 이하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언즈 캐릭터가 담긴 엽서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이 주어진다.
미니언즈 공식 스토어 입점 프로모션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 검색창에 '미니언즈 공식스토어'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최준성 옥션 디지털실 팀장은 "아이들은 물론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을 선호하는 키덜트족도 날로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공식스토어 입점은 미니언즈의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옥션 미니언즈 공식스토어 입점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옥션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