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보선·기자] 이니스프리는 #맞춤파데 마이 파운데이션 100만 샘플링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기존에 선보였던 마이 시리즈의 마이 쿠션과 마이 팔레트가 취향에 맞게 내 맘대로 케이스와 구성품을 선택할 수 있었다면, 마이 파운데이션은 피부 타입에 맞게 보습·커버·컬러를 선택하는 세분화되고 정교화 된 50가지의 컨셉으로 출시된다.
이니스프리는 #맞춤파데 마이 파운데이션 100만 샘플링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내달 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단 3일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10종 샘플(N21호 기준)을 증정하는 ‘100만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습·커버·컬러를 레벨을 차례로 선택한 후 진단 결과에 맞는 #맞춤파데를 찾고 수령하기 원하는 가까운 이니스프리 매장을 선택해 체험 키트를 신청하면 된다. 보습·커버·컬러 선택 시 이퀄라이저 바를 조절해 레벨에 따른 피부 표현을 선보여 선택을 쉽게 도와 준다.
이벤트 참여는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와 이니스프리 앱에서만 가능하며, 신청한 제품은 27일부터 사전에 선택한 매장에서 이니스프리 앱 또는 카드를 통한 회원 인증 후 수령 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27일부터 2월25일까지 마이 파운데이션 사용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 피부에 딱 맞는 만족스러운 #맞춤파데 후기를 공식 홈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마이파운데이션 본품과 NEW 파운데이션 브러시를 증정한다. 또한 #이니스프리 #마이파운데이션 #맞춤파데 #정착기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추가 인증샷을 남기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