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부동산플랫폼 '위비홈즈 웹 서비스' 실시
앱 설치없이 부동산 정보 이용가능
2018-09-26 10:14:10 2018-09-26 10:14:10
[뉴스토마토 백아란 기자] 우리은행(000030)은 부동산 플랫폼 ‘위비홈즈’의 웹(Web)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위비홈즈’는 부동산 매도호가·실거래가·KB시세·한국감정원시세 등 다양한 시세정보를 안내하는 플랫폼으로, 고객은 개인용 컴퓨터나 태블릿에서 별도의 앱(App) 설치없이 편리하게 ‘위비홈즈’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위비홈즈에서는 주택담보대출과 전세자금대출 영업점 방문상담 예약이나 대출상담사 출장서비스를 제공하며, 빌딩 등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투자자문과 세무상담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은 위비홈즈를 통해 거주 희망지역의 학군, 공원, 교통, 체육시설 등의 주거정보와 함께 청약정보, 분양정보를 구할 수 있다. 위비홈즈 이사특화몰에서는 이사비용 견적에서 결제까지 가능하다.
 
한편 우리은행은 위비홈즈 웹버전 출시를 맞아 오는 27일부터 페이스북을 통해 위비홈즈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맞히는 ‘위비홈즈 퀴즈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달 이벤트는 ‘돈모아볼LAB 이벤트-위비홈즈편’으로, 우리은행 SNS에 게시된 ‘돈모아볼LAB 위비홈즈’ 동영상 캡쳐화면과 퀴즈정답을 댓글로 단 후 친구소개를 하면 된다. 우리은행은 이벤트별로 20명을 추첨해 커피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우리은행

 
백아란 기자 alive0203@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고재인 산업1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