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환경가전 종합브랜드 교원웰스는 '웰스 제트 블루(Wells Jet Blue)'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교원웰스에 따르면 '웰스 제트 블루'는 실내공기와 생활패턴에 따라 4가지 맞춤 모드로 공기청정이 가능하다. 공기청정 범위와 순환 방식이 조절되는 '제트블루 99% 공기순환' 기능을 탑재해 집안 내 가족들의 생활방식이나 실내환경에 맞춰 구분해 사용할 수 있다.
제트순환은 최대 7m까지 먼 곳의 공기를 강력하게 정화해 주방에서 요리할 때 사용하기 좋으며, 멀티순환은 공기청정기 전면과 상부 양방향으로 정화된 공기를 배출, 가까운 거리를 빠르게 청정해 아이들이 뛰어 놀 때 사용할 수 있다. 일반순환은 넓은 공간의 공기를 고르게 관리해 온 가족이 활동하는 시간에 사용하기 좋으며, 쾌속순환은 제트-일반-멀티순환 모드가 순차적으로 가동되는 기능이다.
계절에 따라 맞춤형 공기관리가 가능하다. 신제품은 계절특성에 맞춰 개발된 '특화 필터'를 적용했다. 미세먼지가 많은 봄에는 초미세먼지 필터, 곰팡이와 습기가 많은 여름철에는 여름 탈취강화 필터, 봄보다 더 극심한 꽃가루가 많은 가을에는 알레르기 필터가 있다. 추위로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에는 겨울 탈취강화 필터가 있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가정의 생활패턴이나 실내환경에 맞춰 가동 모드를 선택하고, 나아가 계절변화에 맞춰 특화된 관리서비스로 어느 가정에서나 최적의 청정 효과로 만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