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반테일, 한국형 캠핑카 '하바나(HAVANA)' 출시
2018-11-08 15:39:59 2018-11-08 15:39:59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코리아센터가 운영하는 캠핑카, 수입 카라반 공식딜러 '카라반테일'이 한국형 캠핑카 '하바나(HAVANA)'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국내 모터홈 제작업체인 카인드와 공동개발해 판매되는 '하바나'5인승 그랜드 스타렉스 밴 스마트 차량 기반(5단 자동 변속기, 엑티브 에코, 윈도우밴, 플러시 글래스)으로 제작됐다.
 
코리아센터에 따르면 기후 변화가 거의 없는 쿠바의 수도에서 이름을 따온 '하바나'는 카인드가 자체 개발한 '2열 슬라이딩 리클라이닝 시트'를 제공해 평상시 착석용 2열 시트 모드와 풀 플랫 모드를 한 번에 해결했다.
 
특히 내부 단열작업과 무시동 히터 시스템으로 아늑하고, 따뜻한 실내환경을 제공하며 내부 목재는 친환경 일등급 가구(천연 무늬목)로 하이그로시 도장 처리 등으로 상품 경쟁력을 높였다.
 
또한 싱크대와 냉장고를 제공해 주방공간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탈착도 가능해 외부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추가 옵션으로는 루프탑 텐트, 2.5m 사이즈 어닝, 전자레인지 등이 제공된다.
 
카라반테일 김장수 이사는 "하바나는 기본적으로 데일리카는 물론이고 일상에 지친 이들이 부담없이 훌쩍 떠날 수 있는 5인승 세미캠핑카다"면서 "카라반테일은 고객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캠핑카와 카라반을 제공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카라반테일 화성전시장은 대지 약 5000(1500여평), 지상 2층의 건물로, 캠핑카, 카라반 전용센터이며, 구매상담과 판매뿐 아니라 캠핑카와 카라반 정비와 정기점검, A/S부품구매도 가능하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