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 '아이디오 에어 프라이어' 출시
2018-11-19 09:41:40 2018-11-19 09:41:40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해피콜은 '해피콜 아이디오' 브랜드로 3.5리터 용량의 에어 프라이어(HC-AF1000B)를 출시하며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달 30일 정식 출시 예정인 해피콜 아이디오 '에어 프라이어'는 다이얼로 온도와 시간을 조절할 수 있다. 제품 정면의 다이얼로는 0에서 40분까지 시간을 맞출 수 있고, 제품 상단의 다이얼로는 80에서 200도까지의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음식 재료가 직접 닿는 거름망 바닥이 스테인리스 재질로 돼 있어 코팅이 벗겨질 우려가 없고, 내구성이 뛰어나다고 해피콜은 설명했다.
 
해피콜 아이디오 '에어 프라이어'는 바스켓 손잡이에 분리 버튼이 있어 요리 후 바스켓을 쉽게 빼낼 수 있다. 분리 버튼 위에 덮개가 있는 구조로, 의도치 않게 버튼을 누를 일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공기 순환 방식으로 음식 재료를 고온 가열해 감자 튀김·소고기 스테이크·브라우니·고구마 등을 기름 없이 만들 수 있다.
 
해피콜은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오는 29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 판매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에어 프라이어의 '짝궁템'인 오일 스프레이와 종이 호일을 증정한다.
 
예약 구매 후 판매 페이지에 포토 상품평을 올린 고객 20명을 추첨해 해피콜 '스마트 체중계'를 증정하는 등 추가 이벤트도 있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