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네즈', 필리핀 진출…마닐라 백화점에 단독 매장
필리핀 시장 공략 본격화…"K뷰티 관심 높아"
2018-12-17 18:50:16 2018-12-17 18:50:16
[뉴스토마토 김은별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라네즈를 필리핀에 공식 론칭하며 필리핀 사업 확대를 본격화한다고 17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13일 마닐라의 쇼핑 중심지인 마카티 지역의 'SM 마카티(SM Makati)' 백화점에 라네즈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또한 라네즈는 라자다(Lazada) 등 필리핀 내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 함께 입점했다.
 
라네즈 필리핀 매장. 사진/아모레퍼시픽
 
필리핀은 약 1억700만명의 인구를 기반으로 성장 잠재력이 풍부한 국가이다. 특히 라네즈가 타깃으로 하는 프리미엄 뷰티 시장이 최근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동시에 K뷰티에 대한 관심도 매우 높다. 라네즈는 미국과 호주 세포라에서 립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한 히트 상품 '립 슬리핑마스크'를 비롯해 '워터슬리핑 마스크', '워터뱅크 라인'을 주력 상품으로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라네즈 브랜드 론칭으로 필리핀 사업 확대를 본격화하여 아세안 시장에서 성장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앞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8월 필리핀 메트로 마닐라에 아모레퍼시픽 필리핀 법인을 설립하고 지난달 마닐라 최대 쇼핑몰 'SM 몰 오브 아시아(SM Mall of Asia)'에 글로벌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 1호점을 오픈한 바 있다.
 
아모레퍼시픽 나정균 아세안 지역 법인장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에 대한 니즈가 높았던 필리핀 시장에 이니스프리와 라네즈를 연이어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차별화된 브랜드와 혁신 상품을 바탕으로 필리핀 고객에게 아시안 뷰티를 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김은별

한발 앞서 트렌드를 보고 한층 깊게 전달하겠습니다

email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