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는 자사의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찬따로 캡따로' 특별 판매 행사를 이마트 전 지점에서 오는 2월27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가을 출시돼 온라인에서 판매 중인 글라스락 '찬따로 캡따로'에 대한 지속적인 소비자들의 성원과 오프라인 판매 요청에 따라 마련됐다고 회사 측은 말했다.
행사 대상은 프레시 블루, 베지 화이트, 테이스티 핑크의 3가지 색상 캡으로 구성된 글라스락 '찬따로 캡따로' 3종 세트다. 직사각 400ml 3종, 정사각 490ml 3종, 직사각 715ml 3종을 할인 판매한다.
글라스락 '찬따로 캡따로'는 소비자 좌담회를 거쳐 실제 사용자인 주부들의 의견을 수렴해 지난 가을 출시한 제품이다. 식재료별 혹은 색과 염도 등 음식의 종류와 성격에 따라 캡 색상을 구분했다. 편리성과 위생성, 사용자의 니즈에 맞춘 가치로 출시 직후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한편 글라스락 '찬따로 캡따로'의 첫 오프라인 판매를 기념해 삼광글라스 공식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팀장은 "찬따로 캡따로의 첫 오프라인 판매 행사인 만큼 소비자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밀폐용기가 많이 필요한 명절 기간이 포함된 2월에 행사를 마련했다"며 "플라스틱 폐기물 문제 없는 유리 소재에 소비자가 원했던 가치를 충족해 다방면으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인 만큼 이번 행사 이후로도 오프라인 접점을 계속해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