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토마톡스 브라이트닝 스킨케어’ 출시
2010-04-21 15:40:27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토니모리(www.tonymoly.com)가 ‘토마톡스 브라이트닝 스킨케어’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토니모리는 “이번 제품은 디톡스•화이트닝•안티에이징 등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3단계 집중 브라이트닝 시스템으로, 토마토의 라이코펜과 백차(white tea), 레몬, 나이아신아마이드(미백 기능성 고시원료) 등이 함유되어 피부를 칙칙하게 하는 독소를 배출하고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준다”며 “피부 노화를 유발하고 DNA를 손상시키는 활성산소를 배출시킴으로써 피부 노화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토마톡스 브라이트닝 스킨케어’는 ‘올인원 플루이드’와 ‘에센스’, ‘아이 세럼’과 ‘스팟 코렉터’ 등 매일 아침 저녁으로 사용이 가능한 기초 스킨케어 4종으로 구성됐다.
 
‘토마톡스 브라이트닝 올인원 플루이드’는 스킨과 로션, 에센스 등 세가지 기능을 하나로 묶은 브라이트닝 멀티 솔루션 제품이다.
 
기초 라인의 단계를 줄이는 반면 각 단계에서 피부에 공급하는 효과는 그대로 유지한 효율적인 스킨케어 제품으로 소비자 가격은 9500원(140ml).
 
‘토마톡스 브라이트닝 에센스’는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식물성 브라이트닝 성분이 피부 속 깊숙한 칙칙한 부위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준다. 소비자 가격은 1만500원(50ml).
 
‘토마톡스 화이트닝 아이세럼'은 눈가 피부에 집중적인 미백 및 보습 효과를 주는 제품으로, 아침 저녁 스킨케어 단계에서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바로 전에 사용해도 번들거리지 않는 산뜻하고 깔끔한 제품이다. 소비자 가격은 1만500원(30ml).
 
‘토마톡스 화이트닝 스팟 코렉터'는 어두워진 피부를 균일하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식물성 유효성분이 집중적인 브라이트닝 케어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스킨 턴오버 케어로 칙칙해진 부위의 각질을 효과적으로 탈락시켜 피부를 균일하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소비자 가격은 1만500원(20ml).
 
 
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jjwinwi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