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RA(보라) 토큰, '업비트' 상장
2019-08-19 09:26:36 2019-08-19 09:26:36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블록체인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프로젝트 'BORA(보라)'는 자사의 이더리움 기반 BORA 토큰을 국내 암호화폐거래소 업비트(Upbit)에 상장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업비트에 상장된 BORA 토큰은 현재 BTC 마켓에서 거래할 수 있다.
 
BORA는 최근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블록체인 디지털 콘텐츠와 디지털 자산 관리, 거래를 위한 지갑 기능을 탑재한 BORA 아일랜드 서비스를 소프트 론칭했다. 사용자의 피드백을 통한 서비스 개선, 안정화 후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BORA 아일랜드는 PC와 모바일 App(안드로이드 버전만 가능)에서 회원가입 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승희 BORA 대표는 "국내 최상위 암호화폐거래소에 BORA 토큰을 상장하게 되어 기쁘다"며 "상장된 BORA 토큰을 실제 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BORA 아일랜드 정식 오픈 및 디지털 콘텐츠 Dapp 서비스를 위한 준비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상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ORA ecosystem 홈페이지 또는 BORA Mediu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