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수도권 최대 규모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매장 오픈
직접 누워보고 체험해볼 수 있는 매트리스 체험존 운영으로 고객 편의성 확대
2019-09-30 10:39:10 2019-09-30 10:39:10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에이스침대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 수도권 최대 규모의 백화점 브랜드 매장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에이스침대 브랜드 매장은 연면적 약 132㎡(약 40평) 규모로 수도권에 입점한 백화점 매장 중에서는 최대 규모의 메가샵이다. 신규 오픈 매장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과 인접한 지역인 김포시와 강서구의 2020년 입주량이 2만호가 넘을 것으로 예정됨에 따라 지역 상권을 대표하는 가구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감을 얻고 있다.
 
에이스침대가 수도권 최대 규모인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매장을 오픈했다. 사진/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5층에 위치한 매장 내에는 BMA-1150, 오팔로 등을 비롯한 에이스침대의 대표 모델은 물론 노르웨이산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가 입점돼 있어 숙면과 휴식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다양하게 충족시킬 예정이다.
 
침대 구매 시 가장 중요한 요소인 제품 체험이 가능한 체험존이 별도로 구성돼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특히 에이스침대 인기 매트리스 라인 '하이브리드 테크'의 상위 모델인 로얄 에이스 전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로얄 에이스는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돼 있고 꺼짐·소음·빈틈·흔들림·쏠림을 차단하는 5제로 시스템, 하중을 분산시켜 편안함을 증대시키는 투 매트리스 시스템을 적용해 최적화된 수면 환경을 지원한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롯대백화점 김포공항점 오픈을 맞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베개속통세트(30명 한정), 300만원 이상 구매 시 2인 식사권(20명 한정)을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은 지속적으로 신규 인구 유입이 예상되는 요지에 위치돼 있어 침대 구매를 계획 중인 지역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특히 백화점 내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대형평수의 매장에서 다양한 제품을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만족도 높은 매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예비 부부를 위한 에이스침대의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를 가입하면 더 큰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신혼 여행에 활용하기 좋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백팩, 여행용 캐리어 등을 구매 금액에 따라 제공하며 가입만 해도 매트리스 연계 품목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신형 정치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