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그룹, 2020년도 신입직원 50명 공개 채용
영업·연구개발 등 모집…이달 21일까지 접수
2019-11-06 15:49:23 2019-11-06 15:49:23
[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휴온스그룹은 2020년 신입 공채 29기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제약영업(국내), 연구개발, 경영지원(법무, IT) 등 3개 부문이다. 제약영업 및 경영지원 부문은 4년제 대학 졸업생 및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연구개발 부문은 석사 이상 학위자를 대상으로 한다. 공개채용인원은 50명이다.
 
공통 우대사항은 지원부문 관련 전공자 및 관련 업무 자격증 소지자로 국내영업 부문은 전역장교를, 연구개발부문은 실험 및 연구 경험자를 우대한다. 
 
휴온스그룹 이달 21일까지 휴온스그룹 공식 채용 사이트 및 유명 채용 포털 사이트 '사람인'을 통해 모집하며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및 실무면접 △경영진면접 △채용건강검진 △입문교육까지 5단계 전형을 거쳐 입사하게 된다.
 
휴온스그룹은 함께 도약을 꿈꾸는 신입사원의 패기와 열정, 적극성과 직무 적합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할 계획이며, 실무적합도 및 인성 등을 다각적으로 평가해 최적의 인재를 채용하겠다는 계획이다.
 
휴온스그룹은 이번 채용을 위해 지난 4일 '2019 리딩코리아 잡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수도권 및 지역 주요 대학과 채용 박람회에서 총 18회의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휴온스그룹 인사 담당자는 "미래 산업으로 각광받고 있는 제약·바이오 산업에서 매년 새로운 성장의 역사를 쓰고 있는 휴온스그룹과 비전을 함께 할 우수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라며 "인성과 전문성을 겸비한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 그룹의 성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휴온스그룹은 지주회사 휴온스글로벌을 주축으로 제약 사업을 영위하는 휴온스와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메딕스, 감염 관리 시스템 기업 휴온스메디케어, 의료용기 기업 휴베나, 건강기능식품 기업 휴온스내츄럴, 휴온스네이처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사진/휴온스그룹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