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이케아 코리아는 1인 가구를 위한 이케아 홈퍼니싱 공간을 통해 다양한 솔루션과 아이디어를 체험할 수 있는 ‘이케아와 하루 살기’ 슬립오버 이벤트를 진행,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케아 코리아는 SK D&D와의 협업으로 밀레니얼의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 성수 101’ 에 최근 증가하고 있는 1인 가구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반영해 수면, 수납, 홈 오피스, 반려동물 등을 콘셉트로 삼아 6개의 이케아 홈퍼니싱 솔루션 공간을 마련했다.
'에피소드 성수 101' 이케아 스페셜 공간. 사진/이케아 코리아
이번 이벤트는 이케아 코리아의 2020년 브랜드 캠페인, ‘깨워요, 멋진 날!’의 일환이다.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총 24명의 체험단을 선발하며, 체험단에겐 ‘에피소드 성수 101’에서 1인 가구를 위한 이케아의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셀프 인테리어 팁과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홈퍼니싱 워크숍, 스웨덴식 아침 식사, 힐링 요가 등의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10일부터 이케아 패밀리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최종 체험단 발표는 이달 22일과 23일,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니콜라스 욘슨 이케아 코리아 커머셜 매니저는 “이케아 코리아는 최근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1인 가구의 다양한 라이프 트렌드와 니즈를 반영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집을 보다 행복하고 편안한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새롭고 특별한 홈퍼니싱 솔루션과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슬립오버 이벤트는 이케아만의 홈퍼니싱을 경험하는 이색적인 체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