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시몬스는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뷰티레스트 1870’ 한정판 매트리스의 팝업스토어를 갤러리아 압구정점에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서울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WEST) 5층에 위치하며 이달 26일까지 운영된다.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는 올해 시몬스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아 187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다.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는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에만 사용되는 삼중 나선 구조의 ‘어드밴스드–포켓스프링’을 통해 탁월한 지지력을 자랑한다. 뷰티레스트 컬렉션 중 유일하게 소프트한 면과 단단한 면 두 가지 면으로 구성돼 양면으로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라지 킹’과 ‘킹 오브 킹’의 대형 사이즈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측면의 ‘에어홀’에는 브랜드 150주년을 기념하는 고유 마크를 넣어 소장가치를 더했다.
갤러리아 압구정점 '뷰티레스트 1870' 팝업스토어. 사진/시몬스침대
한편 시몬스 침대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제품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국민 혼수 침대로 자리잡은 ‘뷰티레스트’의 특정 모델을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5~10%까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라지킹’과 ‘킹오브킹’ 사이즈는 추가 5%의 할인이 적용된다.
침대 프레임의 경우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되며, 룸세트 및 퍼니처, 베딩은 단독 구매 시에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몬스 침대의 프레임 및 룸세트 신제품의 경우 10%의 추가 할인이 더해져 총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