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이제너두, 임직원 대상으로 아마존 전문가 최재홍 교수 특강
입력 : 2021-11-23 오후 4:56:59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이제너두는 강릉원주대 최재홍 교수를 초대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아마존의 성장과 미래전략’이라는 특강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특강을 진행한 최재홍 교수는 멀티미디어 전공교수로 코리아 모바일 어워드 심사위원장, NHN Japen 사업고문과 카카오 사외이사등을 역임했다.
 
이번 특강에서 최 교수는 무한동력으로 무한궤도를 돌며 무한확장하는 플라이 휠(Flywheel)에서 영감 받은 제프 베조스의 경영방침이 아마존의 성장동력이 됐다고 강조했다. 최교수는 "조직관리면에서 피자 두 판을 같이 먹을 수 있는 팀(8~10명 이내의 조직을 의미)과 이들 팀 간의 협력이 아마존의 성장에 기여했다"고 강조했다. 
 
이제너두가 임직원 대상 아마존 전문가인 최재홍 교수를 초청해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이제너두
 
최 교수는 "아마존의 기업가치는 1조8000억달러로 우리나라 1년 총생산량 1조7000억달러보다 크며 3억명이 이르는 회원, 150여만명의 직원, 세계 최고의 기술과 자본을 소유한 기업"이라며 "이변이 없는 한 향후 메타버스 환경에서도 절대강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송동진 이제너두 대표는 "이번 특강은 아마존의 성장 DNA 중 이제너두에 맞는 유전자를 찿는 계기가 됐다"며 "이제너두가 아마존의 도전정신으로 복지후생 분야의 아마존이 돼 일하는 사람들이 행복한 세상을 살아가도록 임직원과 함께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보라 기자
SNS 계정 : 메일 트윗터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