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얍오더, 최우수 가맹점 시상식 개최…"가맹점주와 상생방안 모색"
입력 : 2022-12-22 오전 10:00:38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얍오더를 운영하는 얍모바일이 소상공인·자영업자를 위한 '2022, 얍오더 최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얍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얍오더와 함께 성장한 가맹점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올해 얍오더로 최고 매출을 기록한 베스트 퍼포먼스상은 '오레노카츠 대학로점'이 수상했다. 적극적인 의견과 혁신안으로 플랫폼 발전에 기여한 얍오더 혁신상에는 'LUCKY714'가, 최고의 홍보 서포터즈 얍오더 야피상에 '골드크랩', 가맹점 영업에 기여한 얍오더 쿠피상에 '포케153 서대전점'이 선정됐다.
 
서울시 대학로에서 '오레노카츠'를 운영하고 있는 박재민 씨는 "얍오더를 사용하면서 이동 동선 감소 등으로 체력 소모가 덜해 퇴근 이후에 취미를 만들었다"면서 "저녁 있는 삶을 살고 있음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올해로 론칭 2주년을 맞은 얍오더는 전국 각지의 카페, 식당을 비롯해 테마, 문화 공간까지 적용 반경을 넓히며 전국으로 제휴 매장이 빠르게 확대되며 오는 2023년 초 가맹점 1만개 돌파를 앞두고 있다. 특히 코로나 발생 이후 비대면 수요가 증가하면서 작년 대비 올해 월평균 거래 매출 건수 약 400%, 거래 매출액도 약 300% 증가했다. 
 
차재춘 얍모바일 대표이사는 "얍오더의 성장은 가맹점 사장님들 없이는 이룰 수 없는 결과"라며 "가맹점주의 성공과 꿈을 실현하기 위해 좀 더 편리한 디지털 환경을 구축하고, 고객들과 가까이 연결될 수 있는 플랫폼으로써 가맹점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얍오더가 '최근 2022 얍오더 최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진=얍오더)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보라 기자
SNS 계정 : 메일 트윗터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