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MCU)에 합류한 박서준의 모습이 더 확실하게 공개가 됐습니다. 그의 첫 MCU출연작이면서 MCU속 최강 히어로 캐릭터 중 한 명인 ‘캡틴 마블’(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두 번째 얘기 ‘더 마블스’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박서준의 분량도 더 확실하게 등장했습니다.
21일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캡틴 마블’에서의 만남 이후, 믿고 의지하는 동료 사이가 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와 ‘닉 퓨리’(사무엘 L. 잭슨)가 통신하는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곧이어 “너 때문에 모든 걸 잃었어. 이제 똑같이 갚아주지”라고 말하는 빌런 ‘다르 벤’(자웨 애쉬튼)의 모습은 캡틴 마블에게 큰 위기가 닥칠 것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킵니다.
한편 능력을 쓸 때마다 능력과 위치가 서로 스위치 되는 캡틴 마블, 미즈 마블(이만 벨라니), ‘모니카 램보’(테요나 패리스)가 시공간 초월 팀워크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우리 “우리 고향 행성들을 다 노리고 있어”란 캡틴 마블 대사가 이어지며 이들이 범 우주적 위기를 어떻게 헤쳐 나갈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합니다. 뿐만 아니라 박서준이 캡틴 마블과 춤을 추는 장면이 등장해 극 중 그의 활약에 대한 관심이 집중됩니다. 마지막으로 “더 높이, 더 멀리, 더 빨리”란 ‘캡틴 마블’의 시그니처 대사가 다시 등장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자극합니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캡틴 마블만의 차별화된 액션을 기대케 하는 ‘더 마블스’는 오는 11월 국내 개봉합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